5월 4주차(5.22~5.28) 맥도날드 할인행사

2023. 5. 22. 10:01맛집과 음식

반응형

역시 월요일에는 새로운 맥도날드의 할인행사가 올라오는데, 오늘도 예외가 아닙니다.

저번주에 할인되었던 더블불고기버거를 행사가격으로 구입해서 아주 만족스러웠는데, 이번주에는 반가운 제품이 돌아와 더욱 마음에 드네요.

이번주 맥도날드 할인은 빅맥입니다.

빅맥이 다시 오랜만에 돌아왔는데, 그나마 가격인상을 최소화한 3300원의 가격으로 빅맥 단품을 구입할수 있습니다.

확실히 빅맥이 작아졌다거나, 맛이 변했다는 루머들이 있긴 하지만 아직은 괜찮은 맛과 품질을 보여주고 있으며 가격 또한 3300원 정도면 충분히 괜찮은 정도라는 느낌이 드네요.

요즘 맥도날드가 더블빅맥같은 파생상품도 판매하고 있긴 하지만, 그래도 맥도날드의 근간과도 같은 빅맥이 행사품목으로 나오는것은 언제나 환영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바닐라 쉐이크 역시 1700원의 가격으로 할인됩니다.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에 눈이 번쩍 뜨이네요. 오늘 올라온 버거킹의 행사는 비싼와퍼가 5500원의 가격인데, 맥도날드에서는 빅맥과 쉐이크를 함께 구입해도 그것보다 저렴한 모습입니다.

패스트푸드의 본고장 미국에서는 사람들이 햄버거와 쉐이크를 함께 구입해서 감자를 쉐이크에 찍어먹을 정도라고 하니, 이번에 그렇게 구입해보는것도 좋겠습니다.

반응형

이번주 역시 시간제한 할인은 이어지는데, 아쉽게도 이 부분에서는 이전과 큰 변화는 없어보입니다.

런치한정 더블믹맥세트가 8500원인 점과 트리플치즈버거와 콜라가 5800원의 구성인점이 눈에 들어올뿐, 나머지는 이전에 보았던 내용과 크게 다르지 않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