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1주차(1.3~1.9) KFC 할인행사

2023. 1. 3. 10:48맛집과 음식

반응형

역시 화요일에는 KFC 할인행사가 올라오는게 정석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새로운 행사가 올라왔으니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그동안 사라졌던 블랙라벨치킨 여섯조각과 소스 두종이 포함된 조합이 13900원의 가격으로 돌아왔습니다.

생각보다 너프를 먹으면서 제대로 돌아오지 않을듯한 모습이었는데, 예상외로 빨리 돌아오면서 나름 괜찮은 구성과 가격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KFC가 밀고있는 그레이비소스와 스파이시마요소스 두종이 들어있어 더욱 풍부한 맛을 느낄수 있겠네요.

 

그리고 햄버거가 두개 들어있는 구성이 다시 다운그레이드 되었습니다.

분명 알짜배기 가성비 꿀조합이라는 손발이 오그라드는 광고문구를 사용하면서 마치 가성비가 좋다는 착각을 불러일으키고 있는데, 막상 구성은 상당히 좋지 않네요.

불고기버거와 트위스터, 음료 한잔의 가격이 7900원의 가격입니다. 우선 이 조합에 불고기버거가 들어있다는 점에서 먼저 좋지 않은 느낌이 드는데 여기에 트위스터까지 딸려들어가 더욱 아쉬움을 진하게 남기고 있네요.

그나마 음료 한잔이 들어가있어 괜찮은 느낌이 들수도 있는데, 워낙 기본적인 불고기버거의 품질에서 아쉬움을 느끼게 되니 어떤 조합을 해도 별로 추천하고 싶지 않은 구성입니다.

 

그리고 닭껍질튀김과 치킨너겟 여섯조각이 포함된 조합이 4900원의 가격입니다.

생각보다 이 조합이 오래 지속되고 있네요. KFC에서 그래도 괜찮은 닭껍질튀김인데, 여기에 너겟까지 포함되어 있어 더욱 풍성한 느낌입니다.

 

그리고 KFC 앱에 가입해있는 상태이지만 최근 3개월간 주문하지 않은 고객을 대상으로 쿠폰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트위스터를 2900원, 갓양념블랙라벨치킨과 블랙라벨치킨에 콜라까지 들어있는 조합을 9900원으로 구입할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만약 최근 3개월동안 주문하지 않은 분들이 있다면, 이번기회에 한번 쿠폰을 사용해서 좀더 저렴한 가격으로 치킨을 즐겨보는것도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