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KFC 올데이 치킨나이트 행사

2023. 1. 1. 11:23맛집과 음식

반응형

https://www.kfckorea.com/promotion/promotionList/detail/723

역시 매달 1일은 KFC에서 진행하는 올데이 치킨나이트로 시작해봅니다.

2023년 올해 역시 새해초부터 하루종일 진행되는 올데이 치킨나이트가 올라왔습니다.

오늘 하루동안 KFC에 방문하면 할인된 가격으로 치킨을 구입할수 있습니다.

원래 밤 9시 이후에 적용되는 행사지만, 오늘 하루종일 1+1으로 KFC의 치킨을 구입할수 있는 것입니다.

다만 거의 1년 가까이 치킨나이트 대상 제품들에 변동이 없긴 하네요. 그점이 약간 아쉽기는 하지만 그래도 올데이 치킨나이트는 항상 챙기는 행사인만큼 하루동안은 바로 구입하는것이 좋아보입니다.

 

역시 이번에도 치킨나이트 대상품목들은 바뀌지 않았지만, 그나마 가격적인 변동이 크지 않다는 점이 다행입니다.

KFC는 나름 괜찮은 치킨들을 판매하고 있고, 맛 또한 예전과 비교해서 크게 변하지 않았으니 이런 행사를 통해 조금이라도 저렴한 가격에 치킨을 구입할수 있다는 것이 좋아보입니다.

다만 미묘하게 가격이 살짝 오른 편이고, 이전과 비교해서 닭의 크기도 미묘하게 줄어든것 같다는 의견들도 있기 때문에 예전처럼 묻지마식의 구입은 그렇게 추천하지 않는 편입니다.

 

그래도 다른 치킨을 판매하는 곳들의 가격도 올랐고, 아쉬움을 느끼는 부분들도 있기 때문에 KFC의 치킨나이트 행사는 충분히 경쟁력이 가지고 있다고 봅니다. 이번에도 오늘이 가기 전에, 한번쯤 KFC 매장을 방문해보는게 좋을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