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솥 치킨박스와 제육반찬

2021. 1. 12. 11:07맛집과 음식

반응형

신년을 맞아 한솥에서 굉장히 많은 품목들을 세일하고 있더군요.

그래서 매일 세일하는 치킨박스를 한번 구입해봤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한솥의 치킨 가라아게인데 이것만 구입하기 허전해서 제가 좋아하는 제육도 함께 구입했습니다.

치킨박스와 제육반찬입니다.

생각보다 치킨박스가 큰 편이고 제육은 그렇게 크지는 않네요.

 

우선 제육을 열어봅니다.

원래는 할인중이던 소불고기 반찬을 구입해볼까 했는데 이집은 제육 맛집이기 때문에 이걸로 선택했습니다.

역시 냄새부터 상당히 좋은 모습입니다.

 

그래도 항상 먹던 그 제육맛은 변하지 않았습니다.

도시락에 들어있는 제육은 맛이 좋아도 바스라지거나 크기가 작은 경우가 많았는데 반찬으로 구입해보니 크기도 적당하고 상당히 맛도 좋네요.

앞으로는 어중간한 도시락을 구입하는것보다 이런 한솥의 반찬을 구입하는것도 생각해봐야겠습니다.

 

치킨박스에는 양식소스와 케첩이 들어있습니다.

그런데 워낙 한솥의 치킨은 짭짤한 경향이 있기 때문에 굳이 소스에 찍어먹지 않아도 괜찮더군요.

그래서 사진만 찍고 이 둘은 주방서랍으로 직행했습니다.

 

뚜껑을 열어보니 감자튀김으로 한껏 양을 불린 치킨박스 중자의 모습입니다.

분명 중사이즈인데 그래도 생각보다 치킨의 양이 많네요.

 

감자는 제가 좋아하는 양념감자입니다.

요즘 맘스터치가 폭망하는 중이라 가지 않고 있는데 마침 한솥에서 이런 감자튀김도 판매하네요.

앞으로 괜찮다면 이 감자만 따로 구입해서 먹고싶을 정도로 짭짤하면서 중독성있는 맛입니다.

 

치킨의 상태를 보니 상당히 괜찮습니다.

한솥에서 조리를 잘못하면 굉장히 쪼그라든 치킨을 받아보기 마련인데 이번에 구입한 치킨은 상태가 극히 양호하네요.

 

전형적인 일본식 치킨 가라아게의 모습인데 정말 보기 좋습니다.

다른 리뷰들을 보니 이런 치킨박스에 맥주한잔 하신다는 분들이 많더군요.

확실히 맥주를 곁들이기에 최적의 치킨이라고 봅니다.

 

치킨을 잘라봐도 꽤 신선한 모습입니다.

비록 튀김옷이 약간 두껍긴 하지만 소스가 필요없을만큼 짭짤하고 자극적인 맛이라 반찬으로 먹어도 괜찮고 맥주안주로 즐겨도 좋을듯한 비주얼입니다.

 

이번달 내내 한솥에서 세일중인 치킨박스 중사이즈를 구입해봤습니다.

역시 한솥에서 많이 팔리는 치킨 가라아게답게 상당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도시락에 들어있는 치킨은 크기가 작거나 양이 아쉬웠는데 따로 구입한 치킨박스는 상당히 만족스럽네요.

큰 치킨박스를 구입하면 양이 더 많을테니 어떻게 보면 다른 치킨을 시켜먹는것보다 나을수도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또한 같이 구입한 제육도 맛이 좋아서 상당히 만족스러운 구매였습니다.

반응형

'맛집과 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뚜기 컵밥 톡톡 김치알밥  (0) 2021.01.17
노브랜드 녹차밀크티  (0) 2021.01.16
오뚜기 춘천닭갈비 덮밥  (0) 2021.01.11
롯데 켄터키 핫도그  (2) 2021.01.09
삼립호빵 생생야채  (0) 2021.0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