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아이폰과 아이패드 식별코드 유출

2020. 6. 8. 11:52IT 전자제품

반응형

https://twitter.com/choco_bit/status/1269366583190847488

 

Fudge on Twitter

“iPhone13,1 - iPhone 12 iPhone13,2 - 
iPhone 12 Max iPhone13,3 - iPhone 12 Pro 
iPhone13,4 - iPhone 12 Pro Max 

Watch6,1 - Series 6 Small GPS 
Watch6,2- Series 6 Big GPS 
Watch6,3 - Series 6 Small Cellular 
Watch6,4 - Series 6 Big Cellular

twitter.com

애플 제품들에 대한 유출로 유명한 트위터의 Fudge가 공개한 정보에 의하면 새로운 아이폰이 보이고 있습니다.

아이폰 12와 12 맥스, 12프로와 12프로맥스 정도로 나뉘는 라인업이 확인된 것입니다.

 

기본적인 아이폰 12에 대한 정보는 조금 나온적이 있지만 이제 구체적인 라인업을 보여주는 모습까지 나오네요.

아직 기본모델과 프로모델 사이의 구체적인 정보는 없지만 이전보다 간결해진 모습도 보여줍니다. 

과연 신형 아이폰이 어떤 모습으로 나올지 기대되네요.

 

https://ap__pleterm.com/2020/06/06/apple-working-on-5-new-ipad-models-apple-tv-4k-to-have-a12x-chip-less-than-6gb-of-ram-leaker/

 

또한 아이패드에 대한 내용도 있습니다.

전부 열개의 기기정보를 알수 있는 내용이지만 와이파이와 셀룰러모델을 포함하는 것이니 라인업에 들어있는 모델은 5개 정도로 추측됩니다. 

 

아무래도 올해 초에 나온 신형 아이패드 프로를 제외한다면 나머지는 애플이 개발중인것으로 알려진 아이패드 8세대와 미니6세대 일것으로 생각됩니다. 과연 지금까지 아이패드에 대한 소문이 사실일지 기대되는 와중에 신형모델들의 존재가 확인된만큼 업그레이드된 모델들이 출시될 것으로 기대해봅니다.

 

https://kbench.com/?q=node/210984 

 

'아이패드' 판매량 급증? 애플, LG디스플레이에 LCD 패널 추가 주문 | 케이벤치

애플이 최근 LG디스플레이에 아이패드용 액정표시장치(LCD) 패널을 추가 주문했다고 외신이 보도했다. 애플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영향으로 일반 소비자 시장이 크게 위축될 ��

kbench.com

그리고 확실히 아이패드의 매출이 올라간 모양입니다.

애플이 엘지 디스플레이에 아이패드용 패널을 추가 주문했다는군요. 

 

원래는 중국업체들이 맡고있던 부분인데 품질검수를 통과하지 못한건지 정말 수요를 따라잡지 못하는 공급량이 문제인건지는 모르겠지만 확실히 아이패드가 많이 팔리는건 맞는것 같습니다.

코로나 덕분에 원격수업이나 화상회의로 아이패드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면서 이런 현상이 생긴듯 합니다.

이렇게 아이패드가 잘 팔리는 상황이니 더욱 애플이 만드는 신형 아이패드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나 봅니다. 지금보다 성능이 좋지만 더 저렴한 아이패드를 만든다면 그나마 갤럭시탭이 선전중인 안드로이드 태블릿은 거의 상대가 안될 정도의 모습이 되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