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8.20~8.26 KFC 할인행사

2024. 8. 20. 09:20맛집과 음식

반응형

그래도 KFC에서 할인행사에 어느정도 신경써주는 모습이었는데, 그런 모습은 오래 가지 못했습니다.

생각보다 버거킹보다 재탕하는 행사도 많고, 새로운 느낌이 들지 않는 행사들이라 이런점들이 아쉽긴 하네요.

 

이번주 KFC에서 새로 내놓은 할인행사는 징거더블다운 통다리 슈퍼박스입니다.

징거더블다운 통다리에 핫크리스피 통다리, 그리고 코울슬로에 음료와 감자튀김까지 포함된 조합의 가격이 13800원입니다. 

원래 따로 구입하면 18800원의 가격인데 무려 5천원을 할인해주네요. 정말 KFC의 엄청난 인심에 바로 매장으로 달려가 하나쯤 구입해야 할 듯한 할인폭으로 보일 정도입니다.

 

반응형

 

거기에 원래 판매하던 징거더블다운맥스가 아닌 다리살로 교체한 징거더블다운 통다리가 들어갔다는것 자체가 반갑긴 하네요. 기존의 징거더블다운맥스가 들어간 슈퍼박스를 구입하면 12000원 정도의 가격이었던 기억이 있는데, 좀더 감칠맛나는 다리살로 변경된 제품이 들어갔음에도 불구하고 가격인상은 그렇게 많이 되지 않은 느낌입니다.

 

 

그리고 이전부터 진행하던 TWOSDAYS 행사도 계속됩니다.

트위스터와 치킨텐더 세조각, 그리고 불고기버거 중에 두개를 선택하면 5900원의 가격으로 구입할수 있습니다.

역시 여기에서는 제가 이전부터 강조해온 불고기버거만 피하면 되기 때문에 트위스터와 치킨텐더를 선택하는게 가장 좋아보이는 조합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매일밤 9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되는 치킨나이트 행사도 변함없이 계속됩니다.

닭의 크기가 작아지고 염지가 약해졌다는 평가를 받는 KFC의 치킨이긴 하지만, 한마리에 기본적으로 2만원이 훌쩍 넘어버린 요즘의 치킨시장을 살펴보면 입맛대로 골라 원하는만큼 구입가능한 KFC 치킨나이트 행사는 여전히 만족스러운 행사이긴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