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한 맛을 보여준 롯데리아 사각더블새우버거

2024. 6. 8. 10:07맛집과 음식

반응형

얼마전 롯데리아가 진행한 리아데이에 행사품목으로 나왔던 사각더블새우버거는 꽤 괜찮은 가성비를 보여줬습니다.

저도 한번 먹어볼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그날따라 바쁜일이 있어 잠깐 정신줄을 놓았다가 그만 놓치고 말았기 때문에 그날 이후 그냥 한번 구입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렇게 구입하게 된 사각더블새우버거 세트입니다.

시럽에서 제공하는 쿠폰을 이용해 구입했더니 감자튀김이 빠지고 치즈스틱이 들어가네요.

개인적으로는 감자보다는 치즈스틱이 더 낫다고 보기 때문에 이득본것 같은 기분입니다.

 

 

하지만 분명 얼음을 뺀 콜라를 주문했는데, 이렇게 당당하게 얼음이 들어있네요.

목이 마른 상태에서 아무생각없이 콜라를 들이켰다가 나중에 이 사실을 알게 되었기 때문에 진상손님이 되기 싫어 그냥 이상태로 마실수밖에 없었습니다.

 

 

치즈스틱의 상태를 보니 역시 롯데리아가 자랑하는 제품답게 상당히 잘 튀겨진 모습입니다.

다만 잠깐 제가 통화할 일이 있어서 시간이 잠시 지체된 순간, 빠르게 식어버렸네요.

물론 치즈스틱이 식어도 맛은 있겠지만 쭉쭉 늘어나는 치즈를 만나볼수 없다는 사실이 아쉬울 뿐입니다.

 

 

그래도 온기가 남아있기 때문에, 어떻게든 치즈를 살짝 늘려보니 아직은 늘어나는 모습입니다.

역시 전형적인 모짜렐라치즈의 담백하면서도 짭짤한 맛이 좋네요.

아쉬움을 느낄새도 없이 바로 먹어버렸기 때문에 더이상의 사진은 없지만, 앞으로는 빠른시간 안에 먹도록 해야겠습니다.

반응형

 

 

사각새우더블버거는 그래도 일반적인 새우버거보다는 큰 모습입니다.

다만 절대적인 크기는 작은 모습이고 , 부피가 좀더 크긴 하네요.

 

 

이렇게 손으로 잡으면 나름 풍성한 느낌을 줍니다.

패티가 두장 들어간 제품중에서는 맥도날드의 더불불고기버거가 나름 커다란 부피를 보여주는데, 이 사각새우더블버거는 그것보다 훨씬 큰 부피이긴 하네요.

 

 

역시 추가요금을 내고 번을 따로 바꾸지 않았기 때문에 일반적인 퍽퍽한 그 번이 들어있습니다.

하지만 솔직히 버터번으로 바꾼다고해서 뭔가 완전히 바뀌지는 않는다고 보기 때문에, 굳이 바꾸고 싶지는 않았습니다.

 

 

대신 역시 두장 들어간 새우패티가 인상적이네요.

전체적인 크기가 작긴 하지만, 그래도 어느정도 부피가 있는 패티가 두장 들어가서인지 더욱 꽉찬 느낌입니다.

 

 

역시 새우버거계열답게 안에 들어있는건 별로 없긴 합니다.

그나마 맥도날드의 새우버거는 안에 치즈도 들어가고 조금 다르긴 하지만, 롯데리아의 새우버거 제품들은 최소한의 재료만 넣어서 승부를 보려는 모습입니다.

 

 

이 새우패티도 한번 열어보고 싶은데, 안에 들어있는 소스 덕분에 딱 붙어버린 모습이라 더이상의 집도는 힘들듯 합니다.

물론 억지로 열면 열릴것 같긴 하지만 더이상 무리하게 진행하면 패티가 터져버릴 가능성도 있겠네요.

 

 

손으로 들어보니 확실히 묵직합니다.

뭔가 풍성한 느낌으로는 맥도날드나 노브랜드버거에서 판매하는 새우버거와는 결이 다르긴 하네요.

훨씬 더 부피가 크고 아름다운 느낌입니다.

 

 

한번 먹어보니 확실히 새우살이 씹히는 패티가 인상적입니다.

거기에 오히려 다른 재료가 많이 들어있지 않아 새우맛이 좀더 진하게 느껴지네요.

 

 

예전 롯데리아에서 판매하는 새우버거는 새우살이 거의 없는 명태버거라는 모함까지 받았지만, 확실히 이제는 많이 개선된 모습입니다.

먹다보니 새우살이 튀어나올만큼 새우함량이 높네요. 거기에 패티가 두장 들어있으니 더욱 새우의 맛이 두배로 느껴집니다.

 

롯데리아에서 구입한 사각새우더블버거는 상당히 괜찮은 맛을 보여줬습니다.

원래 새우버거 계열 제품들을 좋아하는데, 다른 업체들의 제품을 압도할만큼 괜찮은 맛이네요.

특히 패티를 두장넣어 새우살이 튀어나올만큼 괜찮은 모습이며, 진한 새우맛 덕분에 지금 새우버거를 먹고있다는 사실이 확실하게 느껴집니다.

다만 약간 느끼한 맛이 강하기는 하네요. 느끼함을 잡아줄 다른 소스나 야채가 없기 때문에 먹다보면 살짝 기름진맛이 너무 강하게 올라오기는 합니다.

그래도 새우의 진한 맛을 느끼기에는 전혀 부족함이 없는 제품이라, 누구에게나 추천하고 싶은 제품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