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3.4~3.10 버거킹 할인행사

2024. 3. 4. 09:25맛집과 음식

반응형

새로운 한주가 시작되면서, 버거킹의 새로운 할인행사도 올라왔습니다.

요즘들어 버거킹이 만족스러운 행사를 선보이지 못하는 가운데, 이번에는 나름 괜찮은 행사일지도 관심이 집중되네요.

 

이번주 버거킹에서는 와퍼주니어 행사가 돌아왔습니다.

지난주의 와퍼행사보다는 와퍼주니어가 달갑지 않은게 사실이긴 하지만, 그래도 일반적인 와퍼가 아닌, 조금 비싼 와퍼주니어 고급형의 행사긴 하네요.

 

반응형

이번주에는 콰트로치즈와퍼주니어와 통새우와퍼주니어 두개를 구입하면 7천원의 가격으로 구입할수 있습니다.

분명 콰트로치즈와퍼주니어나 통새우와퍼주니어는 괜찮은 제품들이긴 하지만 그래도 두개에 7천원이라는 것은 선을 넘는게 아닌가 생각됩니다. 그래도 와퍼가 하나에 4500원의 가격이었는데, 와퍼주니어가 이 가격이라는 점이 굉장히 크게 와닿을 정도입니다.

 

 

그리고 요즘 버거킹이 할인쿠폰을 뿌리는데 혈안이 되어 있는데, 그래서인지 이번주에는 대놓고 시한폭탄 쿠폰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나름 비싼 제품인 콰트로치즈와퍼 세트가 7500원의 가격으로 구입가능하니, 가격은 나름 괜찮네요.

하지만 할인률은 시간이 지날수록 줄어드니, 가능하면 가장 쌀때 구입하는게 좋겠습니다.

그리고 마지막날인 10일에 보너스쿠폰을 크게 제공한다고 하니, 만약 쿠폰을 받지 못한 분들은 10일까지 한번 기다려보시는것도 나쁘지 않겠네요.

 

 

그리고 딜리버리로 버거킹의 제품을 구입할때 3천원의 가격이 할인되는 행사도 시작합니다.

예전에는 거의 상시적으로 시행했던 행사지만, 이제는 정해진 기간에 잠깐 진행하는 행사가 되어버렸으니 더욱 아쉽긴 하네요.

또한 21000원 이상 주문시에 3천원의 할인이 적용되긴 하는데, 요즘들어 버거킹의 가격도 크게 올라서 이건 그다지 큰 문제가 되지는 않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