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3주차(9.19~9.25) KFC 할인행사

2023. 9. 19. 09:33맛집과 음식

반응형

요즘 KFC 뿐만 아니라 다른 업체들도 할인행사가 많이 부실해진 느낌입니다.

그나마 상대적으로 이전부터 꾸준히 부실한 행사를 올려온 KFC가 바닥에서 먼저 기다린 느낌이고, 다른 업체들도 알아서 자체 밸런스패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주 KFC에서는 징거버거 다리살 업그레이드가 또다시 진행됩니다.

이전에도 진행하던 행사였는데, 이번에도 또다시 이 카드를 꺼내들었네요.

징거버거와 징거버거BLT, 그리고 이제 징거타워버거로 이름을 바꾸면서 징거버거에 편입된 타워버거까지 포함되어 패티를 무료로 다리살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반응형

제가 좋아하는 타워버거가 징거타워버거라는 이름으로 좀더 거추장스러워진 느낌이지만, 그래도 이 3종 버거는 단품으로 구입하거나 세트로 구입해도 전부 해당되어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는 점이 장점일듯 합니다.

 

그리고 치킨 할인행사도 계속됩니다.

이제 블랙라벨치킨에서 통다리 순살치킨으로 이름을 바꾼 치킨이 들어있는 구성이고, 음료와 감자튀김이 들어있는 구성이기 때문에 나름 든든한 느낌이 있네요.

한조각이 들어있는 구성이 4700원, 두조각이 들어있는 구성이 6600원이기 때문에 뒤도 돌아보지 않고 구입한다면 두조각세트가 훨씬 좋아보입니다.

 

그리고 여전히 KFC에서 제공하는 할인쿠폰도 나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역시 이전의 가성비로 이름을 날린 그 KFC는 다시 돌아오지 않을듯한 느낌이네요.

불고기버거와 통다리 순살치킨이 들어있는 구성이 4800원인 가격을 보면 구매의욕이 많이 달아나는 중입니다.

그래도 버켓팩이나 다른 콤보할인들이 아직은 괜찮은 가성비를 보여주기 때문에, 혹시 비슷한 제품을 구입하실 분들은 이런 쿠폰을 이용해 조금이라도 할인을 받는게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