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3주차(8.14~8.20) 맥도날드 할인행사

2023. 8. 14. 09:22맛집과 음식

반응형

새로운 한주의 시작은 역시 맥도날드의 할인행사로 시작해봅니다.

요즘들어 맥도날드가 다시 가성비로 이름을 날리고 있는데, 역시 이번주에도 괜찮은 할인들을 많이 내놓고 있네요.

반응형

이번주 맥도날드에서는 더블불고기버거 할인에 들어갑니다.

맥도날드 앱에서 내려받을수 있는 쿠폰을 다운받으면 더블불고기버거를 2700원으로 구입할수 있습니다.

더블불고기버거는 워낙 괜찮은 제품중 하나고, 할인에 들어가면 상당히 괜찮은 가격을 보여주기 때문에 이 품목은 언제나 추천하고 싶네요.

 

그리고 맥도날드에서 한동안 천원에 판매했던 치즈버거도 1600원의 가격으로 구입 가능합니다.

생각보다 들어있는 재료가 굉장히 한정적인 느낌이긴 하지만, 치즈버거만의 그 분위기 덕분에 언제나 괜찮은 치즈버거인데 이번에 가격마저 저렴하게 나왔네요.

물론 이제는 마카롱 수준의 크기를 보여주긴 하지만 미국식 자본주의를 직접 맛보고 싶다면 정말 빠지지 않는 그런 대표적인 품목이기도 합니다.

 

이번주에도 시간제한 할인은 계속 이어집니다.

그래도 창녕갈릭비프버거가 런치한정으로 할인되는 점은 좋아보이네요.

요즘물가를 고려했을때 빅맥세트와 맥너겟에 포함된 구성이 7800원인점도 괜찮을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