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4주차(6.19~6.25) 버거킹 할인행사

2023. 6. 19. 09:46맛집과 음식

반응형
반응형

이번 6월달도 열흘남짓 남았습니다.

확실히 나이를 먹으니 시간이 빨리가는 느낌이네요. 2023년도 절반정도 지나가고 있기 때문인지, 더욱 시간의 흐름이 빠르게 느껴집니다.

그래서인지 이번주 월요일에도 새로운 버거킹의 행사가 올라왔습니다.

이번에는 조금 달라진 모습과 구성을 기대했지만, 여전히 이전에 진행한 행사의 재탕이네요.

이번주에는 와퍼주니어 행사입니다. 와퍼주니어 1+1 행사인데, 이제는 치즈와퍼주니어도 빠졌고 그냥 와퍼주니어와 불고기와퍼주니어 두가지만 준비된 굉장히 단순해보이는 행사입니다.

 

그리고 이전의 와퍼주니어 행사가 비싸다는 의식을 버거킹도 들었던 것인지, 그때보다는 가격이 조금 내려갔습니다.

불과 이번달 초에 진행된 와퍼주니어 행사에서는 두개를 구입했을때 6천원의 가격이었는데, 이번에는 두개를 구입했을때 4700원의 가격이네요. 거의 일반와퍼 행사에 맞먹는 가격이라서 원성이 높았지만 그래도 가격을 조정해준 버거킹에 무한한 감사를 해야할지 아직 잘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행사포스터에서 교묘하게 가격을 빼버린것도 아쉬운 점입니다.

원래 행사포스터에 가격이 나와있는데, 이번에는 소비자가 일일이 버거킹 홈페이지를 비롯한 곳에 들어가 정보를 찾아야 한다는 점이 무척 마음에 들지 않네요. 그나마 두개에 4700원이라는 가격이 반가울 뿐입니다.

 

그리고 2주전 진행했던 디아블로4와의 협업도 다시 새롭게 시작된다고 합니다.

판매되는 버거는 같지만, 증정하는 포토카드 쿠폰이 다르다고 하네요.

 

이번에 쿠폰보상으로 받을수 있는 강령술사 전용인 섬뜩한 찡그림 형변 2부위라고 하는데, 정작 디아블로를 하지 않는 저로서는 그다지 좋은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디아블로를 하고 있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버거킹과 디아블로가 진행하는 협업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 구입하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