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물이나 우물,약수 꿈해몽

2019. 7. 22. 10:48해몽

반응형

 

깨끗하게 흘러가는 개천이나 강 뿐만 아니라 맑은물이 솟아나는 샘이나 우물도 사람에게 유용합니다.

전에 산에 올라가다가 맑은 물이 솟아나는 샘에서 목도 축이고 모자라는 물도 떠갔던 일이 생각나네요.

사람에게 유용한 샘과 우물이라 그런지 꿈에서도 좋은 내용들이 많습니다.

그럼 정확히 어떤 의미가 있는지 알아봅시다.

 

- 깊은 산속에서 맑은 샘을 발견한 꿈 : 예전 자료들이 새롭게 빛을 발하게 됨

 

- 산에서 샘물이 솟아나는 꿈 : 운수가 대통하며 큰 부를 얻게 됨

 

- 솟아나는 물이 깨끗하고 아름다웠던 꿈 : 물이 돈처럼 솟아나게 됨

 

- 산에서 샘물을 마신 꿈 : 태몽이라면 작가나 예술가가 될 자녀를 낳게 됨

 

- 산 밑에서 샘이 솟아나는 꿈 : 공공기관이나 대기업에서 도움을 받게 됨

 

- 맑은 샘물을 파는 꿈 : 사업의 성과가 크게 생기고 성공하게 됨

 

- 수풀이 무성한 곳에서 샘물이 솟아나는 꿈 : 풀리지 않던 일이 풀리며 새로운 사업을 하게 됨

 

- 산에서 약수를 마신 꿈 : 병이 낫거나 근심이 사라지게 됨

 

- 우물속에 산이 비쳐보인 꿈 : 예상밖의 큰 일이 생기게 됨

 

- 우물을 찾아 헤매는 꿈 : 결정하는데 큰 어려움이 생김

 

- 우물물이 탁했다가 맑아진 후에 떠마신 꿈 : 추진중인 일이 힘들어졌다가 차차 풀리게 됨

 

- 집에 갑자기 우물이 생긴 꿈 : 어떤 일이 성사되거나 결혼할 상대가 생기게 됨

 

- 우물물이 탁해보이는 꿈 : 건강이 나빠질수 있으니 조심해야 함

 

- 우물에서 선녀나 산신령이 나오는 꿈 : 공공기관에서 인재가 나오게 됨

 

- 우물에 빠지는 꿈 : 예상치 못했던 나쁜일이 생기거나 모함을 받게 됨

 

- 우물에 사람을 묻어버린 꿈 : 피하고 싶은 사생활이 생기거나 저금을 하게 됨

 

- 우물물을 그릇에 담는 꿈 : 재물복이 생기며 승진하게 됨

 

 

 

 

반응형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동차 꿈해몽  (2) 2019.07.24
음식먹는 꿈해몽  (0) 2019.07.23
싸웠던 꿈  (2) 2019.07.19
돌아가신 조상님 꿈해몽  (2) 2019.07.18
기차 꿈해몽  (2) 2019.07.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