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라 스타일러스 실기기 유출

2020. 1. 31. 13:4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출처 : https://www.gsmarena.com/moto_g_stylus_real_images_leak-news-41284.php

 

Moto G Stylus live photos leak

First real images of Motorola Moto G Stylus leak.

www.gsmarena.com

얼마전에 올렸던 모토로라의 스타일러스가 들어간 기기가 유출되었습니다.

미국 버라이즌 전용으로 출시되는 플래그쉽이라는 정보가 있었는데 우선 플래그쉽은 전혀 아니네요.

 

우선 디자인을 보더라도 전혀 플래그쉽 디자인은 아닙니다.

뭔가 중급기의 느낌이 강하게 나네요. 모토로라에 디자인을 기대한건 아니었지만 이건 정말 뭔가 빠진듯한 느낌의 디자인입니다.

그리고 사양은 스냅드래곤665, 4기가램, 64기가와 128GB의 내부메모리에  

6.36인치 FHD+ 디스플레이와 쿼드카메라입니다.

거기에 고속충전을 지원하는 5000mAh 배터리와 후면에 지문인식 센서가 있으며 스타일러스 펜이 내장됩니다.

스냅드래곤 670을 사용해보면서 600대도 괜찮은 성능이라고 체감하고 있지만 그래도 스냅드래곤 665의 탑재는 뭔가 아쉽습니다. 아무리 그래도 800대를 넣어줬으면 괜찮았을텐데 이건 크게 걸리네요.

스타일러스 펜도 끝을 보아하니 일반적인 러버듐펜인듯 합니다. 삼성전자의 S펜처럼 비싼 단가의 내장펜은 아니지만 그래도 무난한 것을 넣어주었네요.

그나마 배터리는 5000mAh라서 괜찮아 보입니다. 6.3인치 정도에 FHD해상도라면 정말 배터리 하나만큼은 오래 갈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스냅드래곤 665가 저전력 AP라서 긴 배터리 사용시간을 보여 줄것으로 예상합니다.

모토로라의 플래그쉽 모델이라고 해서 조금 기대를 했는데 유출된 내용을 보고나서 조금 실망스럽긴 하네요.

그래도 만약 이대로 출시된다면 무난한 중급기의 모습을 보여줄것으로 기대됩니다. 무엇보다도 배터리 하나만큼은 남부럽지 않은 모습이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