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비프 스테이크버거 구입시 무료 세트업 (1.12~13)

2023. 1. 11. 12:23맛집과 음식

반응형

https://momstouch.co.kr/promotion/view.php?idx=128&pageNo=1&field=&keyword=&v_sect=&s_gubun=&s_level=&s_gender=&s_sect1%20=&s_sect2=&s_order=

 

(1.12~1.13)비프스테이크버거 무료 세트업

 

momstouch.co.kr

맘스터치가 이전에 내놓은 그릴드비프버거는 나름 괜찮은 맛과 식감으로 좋은 평가를 받은 제품이었습니다.

그래서인지 맘스터치가 이전부터 고집하고 있던 치킨버거에서 벗어나 좀더 다양한 제품을 내놓고 있는데, 그런 와중에 비프스테이크 버거라는 신제품을 출시했습니다.

 

맘스터치가 내놓은 설명에 의하면 풍부한 육즙과 스테이크 소스의 달콤한 맛에 바삭한 식감의 양파와 체다치즈에 달걀프라이까지 더해져 다채로운 맛을 낸나고 하네요.

과연 이 설명처럼 괜찮은 맛일지는 모르겠지만, 출시기념으로 무료 세트업 행사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1월 12일 목요일과 13일 금요일 이틀동안 비프스테이크 버거 단품을 5900원으로 구입하면, 7900원의 가격을 자랑하는 비프스테이크 버거세트로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버거 단품에 음료와 프렌치프라이가 들어있는 세트이기 때문에, 5900원이면 충분히 괜찮은 행사로 보이네요.

 

행사 진행 매장을 보니 확실히 이번 행사를 진행하는 곳이 많습니다.

버거킹이나 도미노피자 같은 곳들은 행사를 하더라도 진행하지 않는 매장들이 꽤 많은데, 이번 맘스터치의 무료 세트업 행사는 상당히 많은 매장들이 동참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최근 패스트푸드 업체들이 자신들의 장기가 아닌, 다른 분야에 도전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버거킹은 원래 쇠고기패티를 이용한 햄버거가 주력인데도 자꾸 치킨버거를 내놓고 있으며, KFC는 별로 신통치 않은 평가를 받고있는 불고기버거를 밀고 있습니다. 거기에 맘스터치는 원래 자신들이 잘 하고 잘 만드는 치킨버거 보다는 쇠고기패티를 이용한 제품을 내놓고 있네요.

그래도 버거킹의 치킨버거는 나쁘지 않은 평가이며, 맘스터치가 내놓은 쇠고기패티 햄버거 역시 괜찮은 평가를 받고 있으니 앞으로 더욱 괜찮은 신제품을 기대해 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