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주차 맥도날드 할인행사

2022. 10. 3. 12:03맛집과 음식

반응형

새로운 월요일이 시작되면서 다시 맥도날드 할인행사가 올라왔습니다.

하지만 아직 버거킹은 오늘이 공휴일이라서 그런지 별다른 행사내용이 없긴 하네요. 우선은 맥도날드를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이번주는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가 3300원의 가격으로 할인됩니다.

처음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를 먹었을때는 나름 충격적인 맛이었고, 빅맥만 고집하던 저에게 새로운 길을 알려준 제품이기도 한데, 이렇게 행사제품으로 오랜만에 보게되어 반가운 느낌입니다.

하지만 얼마전에 먹었을때는 아직 쇠고기패티의 상태는 괜찮았지만 베이컨이 완전히 쪼그라들어 있더군요. 흔히 삼겹살을 구우다 방치하면 수분과 기름이 빠져 거의 먹지 못할만큼 딱딱해지는 지경이 되는데, 거의 그 수준까지 방치된 베이컨을 사용해 저에게 큰 실망감을 안겨준 제품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저번주와 전혀 다르지 않게 초코 선데이 아이스크림이 1000원의 가격입니다.

맛은 그럭저럭 괜찮은 편이지만 그래도 뭔가 변함없는 일관성에 박수를 쳐주고 싶은 제품입니다.

위쪽에 올라간 초코시럽이 아니면 거의 먹는 의미가 없는 제품이라고 봐도 무방할 정도의 아이스크림이라서, 아직까지 1000원의 가격이면 나름 괜찮은 행시라고 보여지기도 합니다.

 

그리고 맥도날드만의 시간대 제한 할인행사도 쭉 이어집니다.

그중에 개인적으로는 4시까지 할인되는 1955버거가 눈에 들어오네요.

비록 예전같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는 못하지만, 이 1955버거만큼은 행사로 풀리거나 조금이라도 할인이 들어가면 바로 구입하는 제품인만큼 이번에도 쿠폰을 이용해 할인받아 구입해볼 생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