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나폴리맛피아 모짜렐라버거 출시기념 할인
요즘들어 롯데리아답지 않게 신제품이 출시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작년 연초부터 달렸던 롯데리아답게, 올해 초부터 신제품을 내놓으며 다시한번 달려보겠다는 의지를 표현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이번에 흑백요리사를 통해 대중적인 인지도를 올린 나폴리맛피아와 롯데리아가 협업해 새로운 제품을 내놓았다고 합니다.
특히 11번가를 통해 라이브를 진행하면서 나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는데, 그로 인해서인지 11번가에서 좀더 할인된 가격으로 이 신제품들을 구입할수 있다고 합니다.
롯데리아의 신제품들은 그래도 나름 합리적인 가격측정을 하는 경우가 많았는데, 이번에는 거의 버거킹급으로 올라서려는 것인지는 몰라도 상당히 비싼 가격이 책정되어 이번 할인이 좀더 저렴하게 느껴지는 면도 있습니다.
버거킹은 신제품을 내놓을때 거의 만원에 육박하는 가격이긴 하지만 그래도 버거킹 공식앱에서 제공하거나 오픈마켓을 통해 구입할수 있는 쿠폰을 이용하면 세트메뉴를 만원 정도에 끊을수 있는 가격이긴 합니다.
하지만 이번에 롯데리아가 내놓은 제품은 조금 선을 넘는 기분이네요. 세트메뉴가 아닌 콤보메뉴를 내놓으면서 8500원 정도의 가격이고, 아마 세트로 구입하면 만원선으로 맞춰지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거기에 신제품만으로 조금 아쉬움을 느꼈는지 새우버거와 데리버거라는 인질을 데리고 2인팩을 내놓았습니다.
생각보다 인질이 많이 약한 느낌이긴 하지만, 토마토바질과 발사믹바질만으로는 뭔가 부족한 모습을 이들이 좀더 채워주긴 하네요.
그나마 토마토바질과 새우버거, 그리고 음료 두잔이 포함된 2인팩이 11500원의 가격으로 할인되는 점은 괜찮아보입니다.
여기에 감자튀김이나 치즈스틱이 들어가지 않는점은 아쉽긴 하지만, 버거에 좀더 집중하시려는 분들에게는 좀더 좋은 선택이 될수 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