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11.11~11.17 버거킹 할인행사
월요일에 올라오는 새로운 버거킹의 할인행사는 복불복같은 느낌이 듭니다.
그나마 버거킹의 대표적인 제품인 와퍼행사가 돌아오면 바로 매장에 뛰어가야 할듯한 느낌인데, 상대적으로 와퍼주니어 행사는 그냥 별 생각이 없어지는 경우가 많으니 그렇게 느껴지나봅니다.
아쉽게도 이번주 버거킹에서는 와퍼주니어 행사가 그대로 진행됩니다.
하지만 그대로 진행하기에는 양심의 가책이 느껴졌는지는 몰라도 자연스럽게 롱치킨버거를 끼워넣으면서 뭔가 새로운듯 속임수를 시전하고 있네요.
이번주 버거킹에서는 와퍼주니어와 영혼의 단짝이라 할수 있는 불고기 와퍼주니어, 그리고 풍부한 양상추와 마요네즈의 느끼한맛이 인상적인 롱치킨버거의 조합이 할인됩니다.
그나마 와퍼주니어 단품행사는 2500원이라는 가성비 좋은 모습을 보여주지만, 이번주 롱치킨버거가 들어오면서 두개에 6천원이라는 뭔가 애매한듯한 가격이 안타까움을 자아냅니다.
여전히 3천원을 추가하면 작은 콜라와 작은 프렌치프라이가 따라오긴 하지만, 굳이 이렇게 드실분들은 없을거라고 봅니다.
차라리 이렇게 구입할바에야 일반적인 와퍼주니어 세트를 먹는게 낫겠고, 그냥 단품 두개를 6천원에 구입하는게 가성비에 있어서는 좀더 나을듯 합니다.
그리고 버거킹 공식앱에서 주문하면 배달비 무료에 4천원의 추가할인도 제공됩니다.
다만 21000원 이상 주문시에만 적용된다고 하니, 한도가 조금 크긴 하네요.
그래도 요즘 버거킹이 앞장서서 올린 제품가격 덕분에 21000원의 한도를 금방 채울수 있을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그렇기 때문에 버거킹 앱에서 배달주문하실 분들은 이번주동안 진행되는 행사를 통해 배달비와 추가할인을 동시에 적용해보는것도 좋아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