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AirPods Max 발표

2020. 12. 9. 20:24IT 전자제품

반응형

https://www.apple.com/kr/newsroom/2020/12/apple-introduces-airpods-max-the-magic-of-airpods-in-a-stunning-over-ear-design/

 

Apple, 매혹적인 AirPods 경험을 놀라운 오버이어 디자인에 담은 AirPods Max 발표

Apple은 오늘 AirPods의 매혹적인 경험과 하이파이 오디오를 갖춘 오버이어 디자인의 혁신적인 무선 헤드폰, AirPods Max를 발표했다.

www.apple.com

애플이 12월에 새로운 제품을 발표할것을 예고했는데 결국 발표된건 AirPods Max 입니다.

별로 예상하지 못했던 고급형 하이파이 무선 헤드폰입니다. 주로 예상되었던건 에어팟의 저가형 버전이었는데 애플이 이렇게 깜짝 놀라게 만드네요.

 

https://www.apple.com/kr/airpods-max/specs/

 

AirPods Max - 제품 사양

오디오 기술, 크기, 무게, 배터리 사용 시간, 손쉬운 사용 기능 등 AirPods Max의 전체 제품 사양을 확인하세요.

www.apple.com

놀라운 하이파이 오디오가 적용되었고 적응형 이퀄라이저와 능동형 노이즈캔슬링 및 공간 오디오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워낙 애플이 만드는 제품이라면 어느정도 기대를 갖게 만드는데 이번에 나온 제품은 썩 디자인부터 마음에 들지는 않네요.

 

무선 헤드폰이라서 최대 20시간의 배터리 타임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하지만 소니나 다른 브랜드들은 이를 넘어서는 사용시간을 보여주기 때문에 과연 20시간의 배터리로 유저들을 만족시킬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https://www.apple.com/kr/airpods-max/specs/

 

AirPods Max - 제품 사양

오디오 기술, 크기, 무게, 배터리 사용 시간, 손쉬운 사용 기능 등 AirPods Max의 전체 제품 사양을 확인하세요.

www.apple.com

색상은 애플답게 스페이스 그레이, 실버, 스카이 블루, 그린, 핑크로 출시됩니다.

이런 무선 헤드폰은 색상에서 선택할수 있는 여지가 별로 없기 때문에 그래도 다양한 색상은 괜찮아보입니다.

주로 헤드폰은 검은색 아니면 회색 정도가 떠오를만큼 다양한 색상이 없기 때문에 이런점은 좋아보이긴 합니다.

 

https://www.apple.com/kr/shop/buy-airpods/airpods-max

 

AirPods Max 구입하기

새롭게 선보이는 AirPods Max.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적응형 EQ, 그 밖에도 다양한 기능들. apple.com에서 더 알아보기.

www.apple.com

하지만 가장 중요하다고 보이는 가격이 안타깝습니다. 미국가격으로 549달러이며 한국가격으로는 719000원 입니다.

분명 하이파이를 표방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성능은 좋을거라고 추측이 되긴 하지만 과연 70만원대의 가격은 고민의 흔적이라고 보기에는 아쉽네요.

소니의 플래그쉽 헤드폰 WH-1000XM4도 40만원대의 가격인데 무슨 배짱으로 애플이 이런 가격을 채택했는지는 정말 의문입니다. 차라리 소니제품을 사고 에어팟을 추가로 구입하는게 가격적인 측면에서는 좀더 좋아보일 정도입니다.

 

youtu.be/EuuoeG0aJ10

그래도 정말 광고하나는 참 잘 만드는 애플입니다.

광고상으로 보이는 신형제품이 정말 괜찮아 보이긴 하네요.

 

과연 비싼가격에도 불구하고 시장을 선도했던 에어팟처럼 이번에 애플이 내놓은 하이파이 헤드폰도 시장을 선도할수 있을지가 궁금해집니다. 애플이 만들었기 때문에 어느정도 팔리긴 했지만 후속작이 나올수 있을만큼의 판매량을 기록할수 있을지에 주목해봐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