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번호 추출기

2020. 6. 4. 12:25잡다

반응형

오늘도 어김없이 충동구매를 해버리고 말았습니다.

다 팔리고 마지막 한개가 남아있는 상황을 보자 나도 모르게 집어들고 있더군요.

그렇게 구매해온 로또번호 추출기입니다.

굉장한 악성재고였는지 박스 자체도 뭔가 어디서 굴러다닌듯한 모습입니다.

그래도 번호만 잘 추출해주면 된다는 생각으로 한번 개봉해봅니다.

 

로또 1등 당첨자 L씨의 비밀 아이템이라는데 여기서 신뢰성이 떨어지긴 합니다.

1등 당첨자가 이런 장난감같은 제품으로 당첨되었다는것 자체가 말이 안되긴 하네요.

 

14세 이상 이용가라고 적혀 있긴 합니다.

하지만 그냥 단순히 번호를 추출하는 제품이라 그냥 쓰면 될텐데 굳이 14세 이상으로 사용대상을 한정하는건 뭔가 이상하긴 하네요. 또한 누가봐도 장난감같은 제품인데 완구가 아니라면 대체 어떤 제품인지 모르겠습니다.

 

우선 박스를 열어보니 이렇게 번호 추출기가 나옵니다.

정말 간단해보이는 모습이라서 번호가 제대로 추출되지 않게 보이긴 하네요.

 

그런데 진짜 마지막까지 남아있던 악성재고여서인지 먼지가 상당합니다.

아무리 털어주고 닦아봐도 먼지가 없어지지 않네요.

박스 안에 들어있던 제품에 이렇게 먼지가 많은걸 보면 정말 오래 묵었거나 여기저기 굴러다닌 모양입니다.

 

아래쪽에 건전지를 넣어주면 준비는 끝납니다.

다만 건전지를 덮고있던 덮개가 정말 열리지 않아서 일자드라이버로 거의 뜯어내듯이 잡아 뺐네요.

사출상태도 엉성한게 정말 전체적인 퀄리티는 엉망입니다.

 

뚜껑을 살짝 돌려 뺄수 있습니다.

여기서 들어있는 번호를 보니 45가 넘어가는 숫자들도 있네요.

 

무슨 런너에서 수작업으로 떼었는지 상태가 엉망입니다.

그래도 다행인건 숫자는 빠진게 없네요. 다만 인쇄된 상태가 약간 흐리거나 불분명한 경우가 있긴 합니다.

 

45를 넘어서는 번호들을 빼주고 이렇게 재정비후 다시 뒤집어서 뚜껑을 씌워주면 됩니다.

노란색 버튼을 눌러주면 바람이 일어나 번호가 추출됩니다.

 

사진으로 찍으니 뭔가 정신없어 보이네요.

이리저리 구슬들이 움직이다가 한쪽 구석에 보이는 구멍으로 빠져나오면 오른쪽에 추출되어 모이게 됩니다.

 

이렇게 모인 번호를 보고 로또를 구입하면 됩니다.

그런데 한가지 단점은 저상태로 구슬들이 위치하면 번호가 잘 보이지 않네요.

이리저리 직접 돌려가면서 최대한 잘 유추하는 방법뿐입니다.

 

로또번호 추출기라고해서 구입했는데 뭔가 어색한 퀄리티와는 달리 번호는 잘 추출됩니다.

다만 구슬에 찍혀있는 폰트가 잘 보이지 않아서 번호가 추출되어도 확인하기 어려운 단점이 있네요.

그리고 딱 여섯개의 숫자만 추출되는게 아니라 버튼을 계속 누르고 있으면 멈추지 않고 번호가 추출됩니다. 요령껏 여섯개가 추출될때 타이밍을 맞추어 손을 떼면 되겠네요.

가끔 좋은 꿈을 꾸거나 친척들이 모이는 명절에 재미로 한두번 써먹을수 있는 제품이라고 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