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정품 스마트커버 미드나잇블루

2019. 6. 27. 19:40IT 전자제품

반응형

아이패드를 여러대 써보면서 느낀바로는 케이스가 없으면 살짝 불안하다는 점이었습니다.

그래서 케이스도 참 다양하게 써봤는데 베루스나 슈피겐 케이스를 끼우면 굉장히 무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결국 좀더 가볍게 들고다닐만한 케이스가 필요했고 뒤쪽 케이스와 앞면을 보호해줄 애플 정품 스마트커버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예전 아이패드2를 사용할때부터 정품 스마트커버도 써보고 비품도 써봤지만 역시 정품이 가장 만족스러웠습니다.

하지만 가격은 전혀 만족스럽지 않더군요.

그래도 정품 스마트커버만의 장점도 있고 내구성도 좋은 편이라 다시 한번 믿고 구매했습니다.

 

 

뒷면에 있는 이 스티커를 잡아떼고 앞으로 당기면 그냥 열립니다.

이 부분에서는 뭔가 애플같지 않은 조잡한 느낌이 있지만 공인된 리셀러샵에서 구입한거니 그들의 보증을 믿고 그냥 넘어갑니다. 예전부터 이 부분은 참 마음에 들지 않았습니다.

 

전에는 차콜그레이를 썼었는데 이번에는 ​미드나잇블루로 구입했습니다.

뭔가 색감은 블루가 약간 오묘한 감이 있네요.

​실제로 보면 더 깊은 색감인데 사진상으로는 표현이 안됩니다.

 

 

커버 안쪽은 이렇게 부드러운 재질입니다.

이 부분은 정품이든 서드파티 제조품이든 똑같네요.

​이렇게 부드러운 재질인건 좋은데 자꾸 이부분에 먼지가 달라붙네요. 이건 별로였습니다.

 

 

안쪽에는 Designed by Apple in California Made in China 이런식으로 적혀있는데 선명하게 보이진 않네요. 실제로 봐도 잘 안보입니다. 벌써 노안이 온건가 싶지만 정말 자세히 봐야 보일정도입니다.

 

 

자석이 있어서 패드 옆면에 딱 붙습니다.

패드4 까지는 금속재질로 되어있어 오래쓰다보면 패드에 상처도 나고 녹슬기도 하고 그랬는데 에어1부터 이렇게 바뀌더군요. 금속재질보다 이렇게 변경된 부분이 훨씬 낫습니다. 상대적으로 더 가볍기도 합니다.

 

 

이렇게 잡고 들어올려도 떨어지지 않습니다.

자력 하나만큼은 정말 강합니다.

 

 

어떤 각도로 세워봐도 안정적으로 가치가 됩니다.

확실히 딱 패드와 밀착되어 빈틈이 없이 고정시켜 주는게 정품답긴 합니다.

 

애플정품이라서 마감이나 재질, 잡는 느낌도 무척 좋습니다.

측면에 붙는 자석도 강해서 잡고 흔들어도 안떨어지는 점도 만족스럽구요.

하지만 뭔가 커버를 뒤로 돌려서 사용할때 툭 떨어져서 덜렁덜렁하는 이런건 정말 아쉽습니다.

또 전면만 보호되기 때문에 추가로 뒷케이스를 구입해야 하는것도 단점입니다.

가격도 뭔가 전면만 보호되는 커버치고는 비싼 편이라 아쉽구요.

그렇지만 가볍고 착 달라붙는 이런 애플만의 느낌이 중요하신 분들에게는 추천드립니다.

반응형